Summary of Structural Patterns
- Adapter 패턴은 어떤 클래스의 인터페이스를 다른 클래스의 인터페이스로 변경할 때 사용한다.
- Bridge 패턴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나타내거나 사용하는 실제적인 종류의 클래스들을 변경을 허용하는 동안 일정한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 Composite 패턴은 객체들의 수집이나 그 자체가 조합되어 있는 객체들의 수집이다.
- Decorator 패턴은 클래스가 주어졌을 때 그것을 새로운 가능성을 추가하고, 기저 클래스에 변경되지 않은 메소드를 건내준다.
- Facade 패턴은 복잡한 상속구조의 객체들의 그룹에서 그러한 데이터를 접근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 Flyweight 패턴은 작고, 유사한 클래스 인스턴스의 급증을 외부의 클래스 데이터로 옮기고 메소들일 실행되는 동안 그 데이터들을 건내주어 제한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 Proxy 패턴은 인스턴스를 만드는데 비용이 많이 드는 좀더 복잡한 클래스에 대하여 간단한 place-holder 클래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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