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Microsoft SQL Server에서는 SQL Server 테이블과 데이터 파일 사이에 대량으로 데이터(대량 데이터)를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SQL Server와 다른 데이터 원본 간에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전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대량 내보내기는 SQL Server 테이블의 데이터를 데이터 파일로 복사하는 것입니다. 대량 가져오기는 데이터 파일에서 SQL Server 테이블로 데이터를 로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Excel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데이터 파일로 내보낸 다음 해당 데이터를 SQL Server 테이블에 대량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량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작업 정보

데이터 대량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나열하고 간단하게 비교합니다. In-process와 Out-of-process 작업을 비교하고 서식 파일에 대해 설명하며 쿼리 프로세서와 대량 가져오기 작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성능 고려 사항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대량 가져오기에 대한 기본 지침

데이터를 대량으로 가져오기 위한 중요한 지침 목록을 제공합니다.

bcp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대량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bcp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대량으로 가져오거나 내보내는 방법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BULK INSERT 또는 OPENROWSET(BULK...)를 사용하여 데이터 대량 가져오기

Transact-SQL BULK INSERT 문이나 OPENROWSET 함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대량으로 가져오고 내보내는 방법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또한 Transact-SQL 문을 사용하여 원격 데이터 파일에서 데이터를 대량으로 가져오는 방법에 대한 정보와 보안 고려 사항을 제공합니다.

HumanResources.myTeam 테이블 만들기

여러 대량 데이터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항목에서 예로 사용되는 테이블의 작성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내보내기 위한 데이터 형식

데이터 형식 요구 사항과 관련된 제한 및 고려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이 항목에서는 호환성을 위한 데이터 형식의 지정 방법을 알려 줍니다.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내보내기 위한 서식 파일

서식 파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서식 파일을 통해 SQL Server에서 데이터 파일을 쓰거나 읽는 융통성 있는 방법으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bcp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서식 파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XML 문서 대량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예

XML 문서를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로 대량 가져오거나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에서 대량으로 내보낼 수 있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데이터 대량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시나리오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내보내기 위한 일반적인 여러 시나리오에 대해 설명합니다.

대량 가져오기 성능 최적화

대량 가져오기 작업을 위해 성능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서식 파일 소개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aa337558.aspx

 

비 XML 서식 파일 이해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ms191479.aspx

 

데이터 파일에 접두사 길이 지정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ms190779.aspx

 

안정적인 DNS서비스 DNSEver DNS server, DNS service
Posted by 키르히아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