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 Jenkins + Unity3d + Bitbucket 안드로이드 iOS 자동 빌드 및 Testflight를 이용한 웹 배포 (2)
Development/프로젝트 관리 2014. 6. 23. 20:03이전 포스트 :
MAC OS + Jenkins + Unity3d + Bitbucket 안드로이드 iOS 자동 빌드 및 Testflight를 이용한 웹 배포 (1)
Ø iOS Dev Center (https://developer.apple.com/devcenter/ios/index.action)
Ø Certificates, Identifiers & Profiles
Ø iOS Certificates 등록 (배포를 위한 Ad hoc용 인증서)
² 맥에서 만든 인증서 업로드
ü 맥 키체인 접근 -> 인증서 지원 -> 인증 기관에서 인증서 요청
ü 사용자 이메일 주소 : 메일 주소
ü 요청 항목 : 디스크에 저장됨, 본인이 키 쌍 정보 지정
ü 인증서 저장
ü CertificateSigningRequest.certSignningRequest 업로드
ü Certificates -> Production 확인
ü Certificates 다운로드 : Xcode 빌드 구성에서 해당 인증서 사용
Ø 배포할 앱 등록
Ø 개발자 기계 등록
² UUID 확인은 구글 검색을 이용 : 아이튠즈에 기계 붙여서 확인
Ø Provisioning Profiles 등록
² Provisioning Profiles Download
ü 다운로드 한 Provisioning 파일로 Testflight Provisioning 구성
매뉴얼 작업 중 뒤로 갈 수록 귀차니즘이 천만배 발동하여 대부분 설명 없이 스샷으로 대체함...
중간중간에 Xcode 빌드 및 Testflight설정등에서 인증관련된 부분이 누락되었을 수 있음
처음 셋팅 할때 인증관련 확인 창이 나왔던것 같은데 초기화 하고 재 설치 하자니 시간 관계상...
혹시 이 포스트를 보고 설정하시는 분들 중에서 궁금하신 점이나 안되는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 주시면 제가 삽질했던 한도 내에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evelopment > 프로젝트 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 OS + Jenkins + Unity3d + Bitbucket 안드로이드 iOS 자동 빌드 및 Testflight를 이용한 웹 배포 (1) (0) | 2014.06.23 |
---|---|
Pro Git 한글 PDF (0) | 2014.03.04 |
[slideshare] NDC 2013 이은석 - 게임 디렉터가 뭐하는 건가요 (0) | 2014.02.05 |
[slideshare] Startup DNA (0) | 2013.05.07 |
[slideshare] Running Lean (0) | 2013.05.07 |